고객만족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고객만족경영의 이념을 바탕으로 고객만족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철저한 고객 지향적 경영활동으로 산업사회의 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는 "롯데홈쇼핑이 추구해온 고객 중심 경영이 리더십, CS전략 등 다방면에서 인정 받아 홈쇼핑 업계 최초로 4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 니즈(Needs)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홈쇼핑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번 '2012 한국의 경영대상'에서는 ▲인재경영대상 ▲존경 받는 기업대상 ▲마케팅대상 ▲경영품질대상 ▲생산혁신대상 ▲고객만족경영대상 등 총 6개 부문과 이노베이션리더십 부문으로 나눠 롯데홈쇼핑을 비롯한 39개 기업 및 기관이 수상업체로 선정됐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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