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화, 창립 60주년 기념 '임직원 릴레이 자원봉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국 70여개 사업장 임직원 5000여명 김승연 회장 동반성장 철학 실천

박석희 한화손해보험 대표(사진 뒷줄 맨 왼쪽)와 임직원들이 지난 4일 동두천에 위치한 월드비전 경기북지부 동두천가정개발센터를 방문, 저소득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자전거를 선물한 후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

박석희 한화손해보험 대표(사진 뒷줄 맨 왼쪽)와 임직원들이 지난 4일 동두천에 위치한 월드비전 경기북지부 동두천가정개발센터를 방문, 저소득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자전거를 선물한 후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한화 그룹(회장 김승연)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10월 한달 동안 대대적인 나눔 봉사활동을 펼친다.

4일 한화는 전국 70여개 사업장 임직원 5000여명이 참여하는 '임직원 릴레이 자원봉사'를 통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나눔 실천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릴레이 자원봉사는 지난 2007년 이후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한화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그 규모가 대폭 확대됐다. 전국에 위치한 한화 전 계열사 최고경영자(CEO) 및 임직원들이 참여해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 복지시설, 저소득 가정 등 사회적 배려 대상자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지역사회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김승연 회장의 동반성장 철학을 중심으로 지역사회가 원하고 필요한 프로그램을 실천한다는 점은 한화 릴레이 자원봉사만의 특징이다.

한화손해보험 은 이날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한 동두천가정개발센터를 방문해 저소득 난민아동 가정에 대한 환경개선활동과 함께 다문화 아동을 대상으로 자전거 등 필요물품을 기증했다.
한화건설은 오는 18일 은평구에 위치한 은평기쁨의집(지적장애아동생활시설)을 찾아 장애아동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서관을 만들어주고 다양한 도서류를 기증할 예정이며 ㈜한화는 25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성동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화생명은 사랑의 연탄배달, 다문화 가족 여행, 독거 어르신 경로잔치 행사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정을 나눌 계획이다. 한화솔루션 은 희망 밥차, 찾아가는 음악회 등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나눌 예정이며 한화호텔&리조트는 부산종합사회복지관 저소득층 아동 봉사활동, 독거노인 목욕행사 등을 통해 불우한 이웃을 돌아볼 계획이다.

한화L&C는 소외노인 주거환경 개선사업, 따뜻한 겨울 나기(연탄배달) 등을 통해 함께 사는 이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한화갤러리아는 장애·비장애 아동 사회성향상 프로그램과 거리정화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