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업 신성장동력]애경, 진동 클렌징 첫 개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애경 진동클렌징 '리얼페이스 에이스'

애경 진동클렌징 '리얼페이스 에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애경은 '클렌징의 명가'라는 명성에 걸맞게 시장 최초로 진동 클렌징 제품을 선보이며 화장품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애경에서 선보인 진동 클렌징 '리얼페이스 에이스'(Real Face A.S)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선덕 원장과 애경이 손을 잡고 개발한 신개념 진동 클렌징 제품이다. 애경 포인트의 20년 클렌징 기술력과 전문가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녹아있다.

애경과 함께 '리얼페이스'를 공동 개발한 선덕 원장은 명성황후, 오페라의 유령, 아이다와 같은 국내 대형 뮤지컬의 메이크업을 책임졌던 '에스휴'(S休) 대표 출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 지난 20여년간 대형 무대에서 수 많은 배우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면서 맑고 투명한 피부에 대한 해답을 '클렌징'에서 찾았다.
선덕원장은 늘 완벽한 클렌징을 강조해 왔고, 바쁜 여성들이 귀찮아하지 않으면서 손쉽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했다. 클렌징도 시스템이라는 생각으로 손이 아닌 도구를 이용해 편리하게 지울 수 있는 아이디어를 찾고자 '포인트'로 유명한 애경과 공동개발을 하게 됐다.

모공 속 노폐물까지 완벽한 클렌징을 위해서는 손보다는 강력한 롤링이 가능한 '진동기기'를 처음 도입했다. 리얼페이스는 '아름다운 메이크업의 시작은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에서 출발하고, 화장은 하는 것 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특히 진동기기를 이용해 진한 화장도 빠르고 완벽하게 지울 수 있을 뿐 아니라 피부에 밀착시켜 클렌징이 어려운 부분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페이스는 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온라인쇼핑몰, 드럭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