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7시 15부터 방송하는 '버팔로 등산복 8종'(21만 9000원)은 지난 3월 봄 신상품을 선보인 이후 매회 5억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히트 상품이다. 경량성과 활동성을 강조한 등산복 8종을 한 세트로 구성해 경제적이며, 본격적인 등산철을 맞아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전 10시 20분과 오후 2시 20분에는 '오제끄 산소마스크 클렌져'(7만 9000원)를 2회 편성했다. 현대홈쇼핑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미용 아이템으로 산소거품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세안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선 추가 사은품으로 '진동기기'까지 증정한다.
저녁 8시 40분부터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씨가 직접 출연하는 고정프로그램 '헬로우 빅마마'를 2시간동안 방송한다. 금주의 상품으로 '네이블 오렌지'(3만 9900원)와 '가나안덕 오리훈제 팩'(5만 4900원)을 준비했으며, 특히 오렌지 제철을 맞아 기획한 '네이블 오렌지'는 자동주문전화(ARS) 이용시 개당 650원꼴의 특가에 만나 볼 수 있다.
임현태 현대홈쇼핑 마케팅팀장은 "휴일을 맞아 온가족이 집에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파워원데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인기상품에 다양한 할인 혜택이 더해져 더욱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