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우證, 3월 스마트폰 무료제공 이벤트

최종수정 2012.03.05 12:45 기사입력 2012.03.05 12:4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KDB대우증권이 3월 한 달간 최신형 스마트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KDB대우증권 계좌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특정요금제 및 24개월 이상 할부를 이용할 경우 최신형 스마트폰인 갤럭시S2 및 갤럭시S2 HD LTE, 프라다3.0, 옵티머스LTE, 베가LTE의 할부금을 전액 지원한다.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매월 1회 이상 거래고객에게 아이폰4S 할부금을, 거래대금이 매월 100만원 이상 거래고객에게는 갤럭시노트 할부금을 전액 지원한다.

갤럭시S2, 베가LTE 스마트폰 신청 고객 모두에게는 캡슐커피머신을 추가로 증정하며, 다른 스마트폰의 경우도 추첨을 통해 캡슐커피머신을 증정한다. 또한 9일(금)까지 스마트네오를 처음으로 거래한 고객 1천명에게 치즈케익을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진태 KDB대우증권 멀티채널기획부장은 “지난 1월 KDB대우증권의 스마트폰 증권거래 어플리케이션 ‘스마트네오(SmartNEO)’ 출시 이후, 1달여 만에 5만건 정도가 다운로드 될 정도로 반응이 좋다” 며 “이번 이벤트로 보다 더 많은 KDB대우증권 고객이 HTS만큼 편리한 ‘스마트네오(SmartNEO)’를 이용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단말기별 세부 이벤트 조건 등의 자세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3322)로 하면 된다.
전필수 기자 philsu@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