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엔지증권, 6일 '12월 온라인 증시전망대' 개최

최종수정 2010.12.06 15:10 기사입력 2010.12.06 15:1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북한의 연평도 포격 이후 잠시 1900선을 내줬던 주식시장이 다시 빠르게 원래 위치로 되돌아가고 있다. 올 한 해를 한 달도 채 남겨 놓지 않은 상황에서 과연 주가는 상승세를 이어갈 것인가?"

두산 비엔지증권은 6일 오후 3시40분부터 김종철 주식정보라인 소장과 함께 '3중 바닥형과 12월 주도주'를 주제로 온라인 무료 특강을 실시한다. 주식정보라인 홈페이지(www.kjcstock.co.kr)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특히 방송 참가자 전원은 내년 2월까지 비엔지증권의 인공지능차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김종철 소장의 증시 전망대 참가권도 증정될 예정이다.

비엔지증권 관계자는 "김종철 소장은 지난 2008년 10월 주식시장의 폭락 속에 지난해와 올해 2년간 강세장을 예측,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실시해 투자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강의 역시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비엔지증권의 인공지능차트는 국내 최초로 전문가 브랜드를 내세운 HTS로 김종철 소장의 25년 실전투자 노하우를 개인투자들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소개했다.
인공지능차트에는 신호등, 월봉 매매법, 이평선 매매법 등 김종철 대표가 실전투자에서 활용하고 있는 매매 기법과 기능들이 제공된다. 색깔과 신호로 주가의 기조와 진입에 관한 신호를 제공함으로써 기술적 분석을 잘 모르는 투자자도 쉽게 투자에 참고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비엔지증권(www.bngsec.com), 주식정보라인(www.kjcstock.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