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달 3배↑ 온세텔레콤 능가할 극비세력주 또 출몰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말 11월 만큼은 개별 재료주로 단기간 수백%↑급등 보인 종목들을 필자가 다 휩쓴 듯 하다.

10월 말쯤 MVNO추진소식을 극비리에 입수해 시초가 강력 추천을 외친 온세텔레콤이 300%에 가까이 올라줬고, 삼성SDS의 크레듀로의 우회상장 재료로 이미 320%가 넘는 수익을 불과 한달도 채 안되 달성했다.
이 외에도 와이즈파워의 경우 무접점 충전기 재료로 애플과 극비협상이 체결 중이니 세력들이 처참하게 눌러주는 1000원대 이하에서 무조건 매수하라 외쳤는데, 일주일도 체 안되 70%에 육박하는 초단기 급등시세를 만끽할 수 있었다.

신들린 듯한 필자의 절호의 추천감각이 무르익은 현 시점, 여러분들은 필자를 믿고 따라만 주더라도 수백% 수익은 따놓은 당상이라 자신한다.

단도직입적으로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정말 위에 언급된 단기시세로는 만족 못할 소위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이 가능한 종목으로 이번에도 필자를 믿지 못하고 또 놓친다면 한동안 억울해 잠도 못 이룰 것이다.
그 이유는 올해 하반기 현대기아차 협력업체로서는 가장 저평가되어 있다라는 증권사 호평으로 석달 만에 400%↑가까이 올라준 동원금속처럼 본연의 가치를 찾기 위해 불가피한 400%↑급등은 거쳐야 할 당연수순이며, 가장 저평가된 기업이라는 대대적 리포트가 쏟아져 나올 예정이기 때문이다.

여기에 중국과 인도라는 어마어마한 해외시장에서 거둬들일 폭발적 실적이 본격적으로 회수되는 시기에 진입했다. 지금 해외공장은 100% 가동률 중이며, 밤새 공장을 돌려도 수주를 못 맞출 정도다.

이미 산술적으로도 경쟁사들과의 PER수준만 보더라도 대략 3배 정도 저평가 상황인데, 어떻게 이런 흑진주가 이토록 무참하게 소외되어 있었는지 믿을 수가 없었다. 이에 자세히 이 종목에 대한 동태파악에 나섰다.

정말 놀란 입을 다물 수가 없었는데, CS에서 인적분할해 날라간 조선선재 29배 세력들이 그대로 붙어주고 있음을 본능적으로 꿰찼고, 지금도 수상한 점은 이들이 장내에서 대량의 주식을 끊임없이 매집하고 있다는 것이다.

다들 아는 내용이지만, 급등의 전제조건은 세력과 수급이라 하겠다. 수급은 본격적인 매집작업이 완료되는 시점, ‘요이~ 땅!’ 과 함께 터져주는 뒷북과 같은 것이고, 시장에 튀지 않게 얼마나 은밀히 매집작업을 완료했느냐가 3배 날리냐 10배 날리냐 차이를 결정짓는다.

매집이 덜 된 상태에서는 주가가 튀어 오르다가도 금새 내려앉는데, 이는 금새 수급이 풀리기 때문이다. 이런 원리를 아는 세력들이 막바지 매집완료 시점에서 또 한번 재차 흔들어주며 물량 다 받아가는 모습 보이고 있는데, 이는 마지막 물량 테스트로 여겨지고 이제 소위 날리면 날리는 대로 주가는 폭등할 조짐이다.

따라서 이 종목은 현재상황에서 아주 자그마한 재료 하나만으로도, 매수할 겨를 없이 바로 상한가 문닫고 29배 조선선재가 기록한 17연상+눌림+9연상의 대기록도 갈아치울 수 있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강조하지만, 이 종목처럼 매수가 대비 20배 안팎의 폭등을 안겨줄 종목은 현 시장에서는 단연 이 종목 뿐일 것이다. 주식시장에 발을 담근 지, 1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이처럼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완벽한 조건을 갖춘 종목은 몇 번 보질 못했다.

과거 필자 추천 후 줄기세포 재료로 산성피앤씨가 40배 넘는 급등을 보였는데, 마치 그때 느꼈던 폭풍전야에 설레고 초조한 감정이 새록새록 떠올라 너무나 기대되며, 제발 지금 날라가지 말기만을 빌고 또 빌 뿐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7004 전화 ▶ 연결 1번 ▶ 459번 [부의창조]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공부 (☎ 060-800-7004 ▶ 1번 ▶ 215) : 경영권분쟁에 의한 지분싸움. 대폭등은 이 종목에서 터진다!
◎ 주식명인 (☎ 060-800-7004 ▶ 1번 ▶ 341) : 500만원만 있어도, 연말이면 억대계좌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시그네틱스 / 한국전자인증 / CT&T / KG모빌리언스 / 인피니트헬스케어 / 빅텍 / 유진투자증권 / 한화오션 / 스틱인베스트먼트 / 초록뱀미디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