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5배 비티씨정보 능가할 극비세력 매집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말 무섭도록 폭등할 종목을 찾았는데, 장황하게 설명할 겨를조차 없다. 단도직입적으로, 과거 정부의 강력한 정책수혜에 힘입어 줄기세포 관련해 불과 6개월에 걸쳐 1000원 -> 50,000원이라는 기적 같은 50배 수익을 안겨준 산성피앤씨와 같은 진정한 메가트렌드 종목을 찾아냈다.

필자는 단순히 시세 20~30% 정도에 만족할 단기테마성 종목 내지는 개별주라면 이토록 애타는 심정도 아닐 것이다.
너무나도 다급한 가운데, 상당기간 초대형 매수세력이 완벽하게 물량을 장악하며 감당 못할 폭등시세를 만들 채비를 갖췄는데 여기에 기가 막힌 초대형 재료가 예정되어 있어 조만간 언론에 노출된다면, 과연 주포들이 어디까지 시세를 날릴 지 가늠이 불가능한 극비세력주다.

사실 지금 이 순간에도 갑자기 시세가 날라가면 어쩌나라는 심정에 오금이 저리고, 불안한 마음에 머리까지 지끈거릴 정도다. 다시 한번 마음을 추스리고, 확인 차 세력들의 물량 매집 과정을 추척해 본 결과, 얼마 전 CS홀딩스에서 인적분할해 세력과 결탁되어 근 6주 만에 25배 날아간 조선선재와 너무나도 흡사한 패턴을 확인하고 놀란 입을 다물 수가 없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당신 인생에도 이런 대박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는 것에 대한 믿음이다. ‘설마~나에게조차?’라는 의문을 갖는 순간 항상 주식으로 떼부자 되는 일은 남 얘기일 수 밖에 없다.
또한 당부컨대, 이 종목 매수 후에 급등에 놀란 나머지 무릎조차 오르지 않은 시세에 팔아 수십 배의 수익을 놓치는 실수를 저질러서는 안될 것이며, 필자를 믿고 시세의 머리끝자락까지 가져가야 할 종목이다.

작년 초에 다날이 1,800원에서 눌림에 흔들리지 않고 중기 5개월로 무조건 들고가기만 했다면, 12배의 초대박 수익이 났던 것처럼 이번 종목 역시 최소 10배 이상 수익도 가능할 종목임에도, 가파른 급등에 미끄러지진 않을까라는 공포감에 짓눌려 고작 100~200% 수익에 만족하진 않을까 걱정될 정도다.

정말 너무나 다급하다. 시간이 흐를수록 유통물량이 말라 잡을 수 있는 물량이 있을 지 모르겠지만, 분명한 것은 모을 수 있는 수량만큼 부의 크기는 정비례하게 될 것으로, 잡기만 하면 무조건 대박이다. 만일 현금보유가 넉넉치 못하다면 손해 본 종목 모두 팔아서라도 옮겨 타야 할 종목임을 분명히 한다.

특히 오늘 추천주는 현재 눈을 감고 매수해도 더 이상 빠질 데 없는 최적의 매수급소를 내주고 있을 뿐 아니라, 급등주의 특징은 모조리 갖춘 초호화 재료로 시장에 온갖 핫머니를 대동한 거대세력이 달라붙고 있어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대박수익을 가져가게 될 촌각을 다투는 최고의 급등임박 세력주임을 강조한다.

확실히 해두건대, 향후 수개월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절대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이화공영 40배가 1200조원에 이르는 해외프로젝트와 4대강 관련, 건설경기 부양책에 따른 정부의 복합정책에 따른 것이었다면, 이 종목 또한 상상할 수 없는 대폭등도 가능한 만큼 정부정책 수혜에 있어 뒤쳐지지 않는 기업이다.

지면상으로 자세히 밝힐 수 없는 것이 답답할 뿐으로 이미 삼성계열사와 협력해 정부의 로드맵 한 중심에서 필수적 역할을 담당하며 본격 수혜가 예상되고 있기에, 이런 사실이 언론에 노출되는 순간 주가폭등은 불을 보듯 뻔할 것이다.

이런 종목은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없는 종목으로 소위 역사상 유례없던 초호황세가 빚어낸 조선업종 40배나 산성피앤씨(50배↑), 대한해운 (30배↑), 현대미포조선(150배↑), OCI(20배↑)와 같은 종목들을 상상하면 되겠다.

특히 동사는 시장에 철저히 숨겨진 상태에서 세력 매집이 마무리 됐고, 이제 바닥을 다지면서 급등초기 패턴인 역배열에서 정배열로 전환되고 있어, 지금 매수만 해 두게 되면, 이 종목 하나로 그 동안에 서러움을 딛고 큰 부(富)를 축적할 절호의 폭등 회오리에 휘말리게 되는 것이다.

벌써 금일 개장초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이 포착되고 있는데, 이대로라면 장마감전에 급등으로 말아 부치며 내일부터 급격한 폭등세를 연출하는 것도 가능한 구간이다.

2000p를 바라보는 현시점 시장에 새로운 급등주와 이슈를 갈망하는 시장의 요구가 거세다. 이 시점에서 이런 종목이 거세게 한번 시장을 몰아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잡으면 대박으로 수익 안 나는 종목 붙들고 백날 기도하느니 종목 갈아타서라도 물량 조금이나마 늘려 이 종목 잡는 데 주력해주길 바란다! 당장 내일이면 유통물량의 씨가 마를지도 모르는 다급한 종목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5배 비티씨정보 능가할 극비세력 매집주!
AD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팬오션 / 보성파워텍 / 한화생명 / HD현대인프라코어 / IHQ / 삼화네트웍스 / 아이디엔 / 광무 / 팬스타엔터프라이즈 / 셀루메드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