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공개전환' 보아, '트위터 활동 재개'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공개전환' 보아, '트위터 활동 재개' 눈길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비공개로 전환했던 가수 보아가 트위터 활동을 재개했다.

1일 오전 보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장문의 글을 게시하며 비공개로 전환한 지난달 29일 이후 다시 활동을 시작했다.
보아는 “울 어머니 성영자 여사님의 책 ‘황금률’이 발간됐어요. 세 남매를 키워 오신 이야기를 포함한 본인의 삶도 그려져 있고요. 정말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내용 한번 읽어 보세요.”라고 글을 남겼다.

평소 보아가 트위터를 이용, 팬들과 활발하게 의사 소통해왔던 보아는 지난달 29일 트위터 비공개 전환했다. 이는 앞서 26일 보아가 샤이니의 컴백 사실을 공개하며 불거진 '샤이니 컴백 사전 공개 논란'의 영향으로 생각된다.

앞서 지난달 26일 보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인기가요도 끝나고 추석연휴도 끝나고 다음주에는 빛나는 샤이니가 컴백! 대기실에서 심심하지 않겠다. 새벽부터 공개방송 오신 분들 고생많으셨고요. 감사합니다.”라고 소속사 후배 컴백에 기대감을 표현하며 애정 어린 글을 게시했다.
하지만 일부 샤이니 팬들이 "아직 공식 기사도 안 뜬 상태에서 컴백을 미리 언급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다." "왜 우리가 좋아하는 가수의 컴백을 기사가 아닌 엉뚱한 곳에서 들어야 하는가"라고 불쾌한 감정을 토로한 글을 남겼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원본보기 아이콘

이후 보아팬들은 "구체적인 무대 의상이나 음악 콘셉트를 거론한 것도 아닌 단지 컴백 일을 말했을 뿐인데 이것이 왜 문제가 되는 것인지 모르겠다." "소속사 후배가 컴백한다고 홍보해주는 훈훈한 선배의 모습이 오히려 이렇게 매도당하는 것은 이해할 수 없다."고 반박글을 남기며 논란이 됐다.

보아는 지난달 28일 트위터에 "우리 회사(SM엔터테인먼트)가 제 트윗 때문에 컴백날짜를 잡을 회사는 아니라는 것 쯤은 아시죠?! 저는 멤버들에게 들어서 응원 차 올린거구요, 오늘 예정된 보도자료 나갔어요. Hello라는 곡으로 이번 주 KBS2 ‘뮤직뱅크’로 리펙 활동 시작합니다. 저도 나오는 것 아시죠.”라고 글을 게시하며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샤이니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보아가 글을 남긴 다음날인 지난달 27일 오전 "샤이니가 내달 4일 2집 리패키지 음반 '헬로우(Hello)'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