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지섭-윤시윤, 수목극 전성시대 이끄는 '쌍두마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KBS2 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와 MBC 수목드라마 '로드넘버원'의 두 주인공 윤시윤과 소지섭이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두 드라마의 주인공인 윤시윤과 소지섭은 그동안 극에 녹아들지 못하고 내내 겉도는 연기를 선보이며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하지만 이들은 최근 만만치 않은 연기력과 시청자들의 호평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배우로서 도약을 시도하고 있다.

방송 초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준혁 학생 캐릭터에서 좀체로 벗어나지 못한 연기를 보였던 윤시윤은 조금씩 김탁구라는 인물에 차츰 적응해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윤시윤이 최근 방송분에서 복수에 불타는 탁구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내고 있다는 평이다. 라이벌인 마준(주원 분)과는 거침없이 육탄전을, 첫 사랑 유경(유진 분)과는 짜릿한 키스신을 선보이는 등 윤시윤은 탁구라는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극에 녹이는데 성공했다는 평이다.
아직 준혁 캐릭터와 유사성이 심심찮게 드러나기는 하지만 윤시윤은 김탁구만의 캐릭터를 점차 차별화시키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연기가 시대극과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지적을 받기도 한 소지섭 역시 한층 안정되고 깊이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지섭 특유의 카리스마 눈빛 연기는 변함없이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 선이 굵은 연기는 6·25라는 드라마 배경과 맞물려 이장우라는 캐릭터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는 평이다.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로 수목드라마 전성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두 배우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연기를 더욱 기대해 본다.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