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산요코리아, 풀HD 캠코더 '작티 VPC-CG88'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수진 기자]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대표이사 핫타 토모유키)는 오는 7월 1일 풀HD 듀얼카메라 '작티 VPC-CG88'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작티 VPC-CG88'은 1400만화소의 CMOS 이미지 센서를 내장한 고화질 풀 HD 캠코더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를 최소화할 수 있는 '3차원 디지털 노이즈 축소'기능을 탑재했다.
렌즈와 그립은 사용자가 피로를 덜 느끼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됐고 LCD창을 285도로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다. 또한 LCD가 3인치 와이드스크린으로 넓어져 사진과 동영상 촬영 및 감상이 편리하다.

이 밖에도 고감도와 저감도를 합성하는 새로운 방식의 디지털 ‘손떨림 보정기능’과 최대 12명까지 인식이 가능한 ‘얼굴 인식 기능’, 새로운 피사체 검출 방식인 ‘색추적’ 기능을 지원한다. 셔터에서 손을 떼는 순간 가장 최근의 이미지를 역순으로 저장하며 초당 22장 까지 촬영할 수 있는 ‘고속 리버스 연사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

‘고화질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HDMI) 출력이 가능해 HDTV등 다른 디지털 기기와 연결할 수 있고 메모리는 최대 64GB까지 확장된다. 190g으로 무게가 가벼워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산요코리아의 설명이다.
이번 '작티 VPC-CG88' 출시에 대해 산요코리아 김지웅 부장은 "산요는 보급형 제품에서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올 해 출시한 신제품 전 라인에 풀HD 화질을 적용했다"며 "풀HD캠코더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59만 9000원.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수진 기자 sjki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