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차별화된 캠페인 전략', '타깃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불황을 극복하고, 고객만족을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는 장기 불황 속에서도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항상 고객을 최우선시 해 온 마케팅 활동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