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1000원 국수’ 일주일 만에 1만개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플러스시그니처 매출 27%↑

홈플러스는 자체브랜드(PB) 간편국수 3종(비빔국수·잔치국수·바지락칼국수)이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 1만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홈플러스에서 모델들이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에서 모델들이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홈플러스시그니처 간편국수는 1개당 1000원(1인분 기준)으로 4인 가족이 한 끼 식사를 4000원에 해결할 수 있다.

홈플러스 온라인 고객 소비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5월 홈플러스시그니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했다. 현재 홈플러스시그니처는 3000여종이 운영되고 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을 기반으로 홈플러스 PB 브랜드를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