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 e스토어, 전 세계 34개국서 '#YouMake' 연계 행사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전자 가 지난해 처음 선보인 '#YouMake'를 콘셉트로 전 세계 34개국에서 삼성 e스토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YouMake'는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하고, 더 나아가 고객의 개인화된 경험과 기기 간 연결을 통해 풍요로운 일상을 추구하도록 돕는다는 비전을 담은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지난해 1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인 'CES 2022'에 처음 소개됐으며, 그 해 11개 국가에서 삼성 e스토어와 연계한 행사가 진행됐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사진제공=삼성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올해는 '자신의 방식대로 삶을 더 풍요롭게(Make it your way - A better living with Samsung)'라는 주제로 한국·미국·영국·독일·호주·브라질 등 34개 국가에서 전개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도 풍성해졌다.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해 스마트싱스(SmartThings)를 기반으로 일상을 더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다양한 사용 시나리오도 제안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갤럭시 S23 시리즈 스마트폰과 갤럭시 워치5·갤럭시 버즈2 프로 등 웨어러블 기기, Neo QLED 8K 등 프리미엄 TV, 세탁기·무선 청소기 등 비스포크 라이프 주요 가전 등이다. 고객은 원하는 제품을 선정해 자신만의 번들과 구매 혜택을 구성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 중 2개 이상을 구매하면 정해진 기준에 따라 일정 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닷컴에서만 구매 가능한 갤럭시 S23 시리즈의 독점 색상도 행사 대상 모델에 포함되며, 삼성 계정 로그인 후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모든 고객은 기기를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게 개인화할 수 있어야 한다"며 "'#YouMake' 캠페인이 고객들의 제품 선택에서부터 스마트싱스 기반 연결 경험에 이르기까지 자신만의 일상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해외이슈

  •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