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던롭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 협약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OOD_BUY 캠페인 연장
홀인원 기부 프로젝트 지속

던롭스포츠코리아는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와 '2023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에 대한 연장 협약을 진행하고, 고객 참여형 던롭 홀인원 기부(도네이션) 프로젝트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간다고 31일 밝혔다.

홍순성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왼쪽)가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연장 협약을 체결한 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 마케팅본부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던롭스포츠코리아]

홍순성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왼쪽)가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연장 협약을 체결한 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 마케팅본부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던롭스포츠코리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행사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볼을 비롯해 스릭슨 Z-STAR 시리즈 등 던롭스포츠코리아의 모든 골프볼을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해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이 겪는 빈곤, 질병, 학대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프로젝트 등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도 이어간다. 던롭스포츠코리아의 젝시오 또는 스릭슨 볼로 홀인원 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100만원씩 쌓여 굿네이버스에 전달된다.


홍순성 던롭 대표는 "굿네이버스와의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포함해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 브랜드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