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컬러레이,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P&G’와 협업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중국 화장품용 진주광택안료 전문 생산기업 컬러레이 (대표이사 줘중비아오)가 에스티로더 그룹의 원료공급사 대상 검증테스트 통과에 이어 P&G(중국)와도 협업 강화 기회를 맞았다고 6일 밝혔다.


컬러레이는 최근 에스티로더 그룹에서 국제 SGS 인증기관에 위탁해 에스티로더 그룹의 원료 공급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국제 SGS 인증 테스트를 순조롭게 통과했다.

이에 대해 회사 관계자는 “이미 2013년부터 미국글로벌 화장품 원료 유통사인 KOBO를 통해 에스티로더에 진주광택안료를 공급해 왔으며 이번 인증 테스트를 통해 향후 공급 협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국제 SGS 인증은 ISO 22716, EFfCI GMP등이 있으며 화장품 제조, 품질관리 인증, 원료에 대한 GMP인증 등 제품생산, 시험, 유통, 출하, 제조환경, 안전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컬러레이는 글로벌 생활 소비재 기업인 P&G(중국)와도 제품공급 확대를 위한 전략적인 협업 강화에도 나선다. 컬러레이는 “최근 P&G(중국)의 시찰단 방문에서 서비스 품질, 신제품 개발 능력 등 다방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게 돼 향후 P&G의 신제품에 컬러레이의 신제품을 적용하는 방안에 대해서 심도 있는 논의를 했다”고 전했다.

그동안 컬러레이는 2020년 P&G(중국)와의 협력 논의를 시작으로 P&G와 전략적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EFfCI-GMP 인증을 2021년 획득한 바 있다. 이후 P&G와 전략적 협력 동반자 관계를 공식화하며 올해부터 P&G(중국)의 제품군에 컬러레이 진주광택안료를 공급하고 있다.


컬러레이 관계자는 “에스티로더에 독점 공급하는 새로운 고부가가치 진주광택안료의 테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SGS 인증 테스트를 통해 글로벌 기업인 에스티로더그룹, P&G 등과의 신뢰받는 파트너로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감으로써 수주 및 매출 확대를 빠르게 견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