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대상 집으로온, 비스포크 큐커 전용 신제품 6종 출시

최종수정 2021.08.02 09:16 기사입력 2021.08.02 09:16

댓글쓰기

대상 집으로온, 비스포크 큐커 전용 신제품 6종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온(ON)이 삼성전자의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전용 신제품 6종을 2일 출시했다.


비스포크 큐커는 4개의 조리 존(Zone)이 있어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전자레인지,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까지 모두 갖췄다.

'집으로ON'은 이러한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신제품 6종을 내놓았다. 불고기시카고피자,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 감자 본연의 맛을 살린 감자고로케, 참떡갈비, 매콤 제육볶음, 광양식 돼지불고기 등 이다.


비스포크 큐커의 구매 비용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일종의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정원e샵처럼 큐커와 제휴되어 있는 식품사 직영몰에서 2년간 매월 39,000원 이상 구매하면 기기를 5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입하면 기기 비용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 오후 8시부터 삼성닷컴에서 집으로ON 큐커 전용제품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가전과 집으로ON 제품을 증정하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와 오래 대화했다고 난리쳐" 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와 오래 대화했...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