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문]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할 것"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볼빨간사춘기 멤버 안지영/사진=연합뉴스

볼빨간사춘기 멤버 안지영/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슬기 인턴기자] 그룹 볼빨간사춘기가 우지윤의 탈퇴로 인해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한다.


2일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글에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구성에 변화가 생겨 공식 입장을 알린다"고 말했다.

쇼파르뮤직은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다"며 "이에 당사는 멤버들과 함께 신중하게 고민하는 시간을 여러 차례 가졌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멤버들은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다"며 "저희 쇼파르뮤직 또한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다음과 같은 결론을 짓게 되었다"고 말했다.


쇼파르뮤직은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지윤은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사춘기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고 했다.

이어 "지영과 지윤은 같은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앞으로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동료이자 친구로 남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입니다.


먼저 볼빨간사춘기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구성에 변화가 생겨 공식 입장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불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고,

이에 당사는 멤버들과 함께 신중하게 고민하는 시간들을 여러 차례 가졌습니다.

멤버들은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으며,

저희 쇼파르뮤직 또한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다음과 같이 결론을 짓게 되었습니다.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지윤은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사춘기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볼빨간사춘기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게 되어 저희 쇼파르뮤직도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지지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또한 지영과 지윤은 같은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앞으로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동료이자 친구로서 남을 것입니다.


향후 1인 체제로 변화한 볼빨간사춘기는 현재 5월 중 발매 예정인 앨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을 이어나갈 지영에게 애정 어린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쇼파르뮤직은 두 아티스트의 빛날 미래를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2.

쇼파르뮤직 드림




김슬기 인턴기자 sabiduriak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