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흥주점 마담이 밝힌 김건모 사건의 실체?'…인터뷰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흥주점 마담이 밝힌 김건모 사건의 실체?'…인터뷰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가수 김건모가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해당 의혹의 배경이 된 업소 매니저(마담)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이진호 기자싱카'에서는 'OO 마담이 밝힌 김건모 사건의 실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김건모에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여성이 근무했던 업소 마담과의 인터뷰를 담고 있다.

영상에서 기자와 인터뷰를 진행한 마담은 김건모가 단골 손님이었냐는 질문에 "손님을 떠나서 지인같이 친했다"며 "친하지만 단골처럼 많이 오지는 않았다"고 답했다.


김건모의 성격에 대해서는 "(성격이) 안좋고 그런 건 없었고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출연했을 때와 똑같다고 생각했다"며 "술버릇으로 논란이 있던 적은 없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성폭행 의혹에 대해서는 "그런 일이 있었다면 모를 수가 없다"며 "아가씨들이 8~10분 간격으로 로테이션 된다.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일축했다.


그러면서 "총 인원이 평균 20~23명 정도라 시스템상 말이 안 된다"며 "가게 사람들이 모를 수가 없다"고 덧붙였다.

'피해자는 무서워서 소리를 지르지 못했다고 한다'는 기자의 질문에는 "아가씨들은 손님이 기분 나쁘게 하면 그냥 나온다"며 "눈치가 보여서 피해 사실을 숨기는 게 이해가 안 간다. 방음이 잘 안 된 가게를 이제까지 본 적이 없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10~20분 한 사람만 앉게 하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1:1로 두지 않는다"며 "시스템상 (성폭행이) 불가능하고 지금까지 그런 일이 없었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6일 강용석 변호사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를 통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하며 논란이 불거졌다. 당시 강 변호사는 피해자에게 제보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그는 "김건모가 강남구 논현동 한 유흥주점에서 접대 여성을 성폭행했다"며 "저희가 의혹이라는 말을 썼지만, 의혹이 아닌 사실"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에 대해 김건모 측은 "성폭행 의혹은 사실무근"이라며 "고소인이 누구인지도 모르는 상황"이라고 반박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