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진매트릭스, 네오플렉스 호흡기질환제품 美 임상 미생물 학회지 게재

최종수정 2019.12.16 08:53 기사입력 2019.12.16 08:5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진매트릭스 는 자사의 폐렴 원인균 다중 분자진단 제품인 '네오플렉스 RB-8' 논문이 세계적인 SCI 학술지 '임상 미생물학 저널'에 게재됐다고 16일 밝혔다. 임상 미생물학 저널은 오랜 역사와 규모를 가진 미국 미생물학회(ASM)의 공식 국제학술지로 뉴욕타임스, CNN 등 해외 유수의 언론에서도 자료로 채택할 만큼 권위 있는 저널이다.

진매트릭스, 네오플렉스 호흡기질환제품 美 임상 미생물 학회지 게재


진매트릭스는 올해 4월 네오플렉스 RB-8의 유럽 CE 인증 이후 약 2000건의 호흡기 질환 임상 검체를 대상으로 성능평가를 진행해 우수한 임상 성능을 입증했다. 회사 측은 국제학술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논문이 게재된 것은 진매트릭스의 기술력이 세계적인 수준으로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네오플렉스 Flu/RSV, RV Panal-A 그리고 RB-8까지 호흡기질환 제품 3종 모두 유럽 CE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권위 있는 미국 학술지에 논문이 게재되면서 국제적 인지도를 한층 더 제고했다"며 "이를 마케팅에 적극 활용해 2020년 수출 확대를 이뤄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