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LG생활건강 빌리프가 연말을 맞아 3일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 ‘빌리프X서커스보이밴드 홀리 졸리 빌리프’ 에디션을 출시했다.
빌리프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위해 일상적인 경험과 상상 속의 이미지를 일러스트와 생활소품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서커스보이밴드와 협업했다.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의 빌리프 매장 쇼윈도를 상상하며 탄생한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아냈다. 특히 빌리프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각각 홀리데이 시즌을 상징하는 선물 상자와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로 표현돼 귀여움을 더했다.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홀리데이 디자인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 4종과 연말을 맞이하며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적합한 기프트 대표 제품 2종에 적용됐다.
보습 폭탄 크림으로 유명한 빌리프 베스트셀러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과 민감하게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붉은기를 개선해주는 올해의 히트제품 ‘스트레스 슈터 - 시카 밤 크림’, 촘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 등을 홀리데이 패키지에 담았다. 이 외에도 립밤과 미니 사이즈 핸드크림 3종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등을 선보였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아빠는 직장 잃을 위기에 놓였다…한국 삼킨 초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