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활건강 숨37도, 중국 상하이서 '발효, 시간의 예술' 체험전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생활건강 숨37도, 중국 상하이서 '발효, 시간의 예술' 체험전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LG생활건강 숨37도가 중국 상하이에서 브랜드 핵심 가치인 ‘자연?발효’를 알리기 위한 체험전시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숨은 이달 13일까지 상하이 장녕 지역에 위치한 래플즈 시티 중앙 광장에 ‘발효, 시간의 예술’ 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작품을 만나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전시를 개최한다.

파노라마 형태의 전시공간에는 숨 자연발효 연구소를 재현하고 엄격하게 관리되는 원료 채취 단계부터 발효기술의 연구까지 숨의 탄생과 제작 과정을 담았다. 발효와 제품에 담긴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예술적으로 풀어내 발효를 통해 시간이 지날수록 더해지는 아름다움과 숨겨진 매력을 탐험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숨마 시크리타 111 에디션’을 중국시장에 처음 선보였다. 동서양의 발효 비법을 재해석한 황금빛 발효성분을 담아 피부 속부터 맑아지고 빛이 차올라 절정의 피부를 선사하는 ‘숨마 에센스’의 차오르는 피부 절정의 빛을 11개의 크리스탈을 이용해 감각적으로 입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중국에서 숨마 에센스는 구리나자가 꾸준히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나자의 유금병(娜?的?金?)’이라는 애칭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지난달 27일, 숨의 글로벌 모델인 구리나자도 전시 첫날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구리나자는 “자연?발효를 고집하며 원료와 기술을 끊임없이 탐구하는 숨의 브랜드 철학을 통해 장인 정신을 느낀다”며 “무대에서 보여지는 화려한 순간 뒤에 한걸음, 한걸음씩 다져나가는 과정을 거치는 배우라는 직업과 비슷해 더욱 애정이 간다”며 브랜드에 신뢰와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중국 럭셔리 마케팅 총괄 이태호 MD는 “2016년 숨이 중국 시장에 런칭한 이후로, 자연?발효라는 브랜드 고유 가치에 따라 꾸준히 발효 기술을 연구 하고, 모든 소비자들에게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숨만의 발효 기술을 토대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아름다움이 깃드는 럭셔리한 피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