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화갤러리아, '난치병 소녀' 꿈 이뤄줬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화갤러리아, '난치병 소녀' 꿈 이뤄줬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한화갤러리아는 메이크어위시코리아와 손잡고 이달 26일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에서 12세 난치병 환아의 소원을 이루어주었다.


소원성취의 주인공은 최민지양으로, 지난해 4월 급성림프구성백혈병 진단을 받았다. 발병 이후 약 11개월 간의 집중 항암 치료를 받고 최근에는 매달 한번씩 입원하여 척수 치료 및 항암약을 복용하며 유지 항암치료 중이다.

발병 전에는 댄스 학원을 다니며 공연 및 학예회에 나설 만큼 건강했지만, 치료를 받으며 근력과 체력이 급격히 떨어졌다. 힘든 항암 치료와 약물 치료를 반복하면서도 민지 양이 버틸 수 있었던 것은 모델이라는 꿈을 이루고자 하는 열망이 있었기 때문이다.

민지 양은 "아픈 것은 이겨내고 나면 추억이 될 것"이라며 "모델의 꿈을 이루고 유명해져서 아픈 아이에게도 꿈이 있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다는 모습을 세상에 보여주고 싶다"고 소원을 전했다.


이에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달 14일 논현동 소재 신유나 스튜디오에서 사촌오빠와 함께 갤러리아매거진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26일에는 그 화보가 담긴 갤러리아매거진 11월호가 발행됐다. 한화갤러리아와 촬영한 화보를 백화점 전광판에도 노출시켰다.


한화갤러리아는 2012년 크리스마스에 공주가 되어 무도회에 가고 싶다는 7세 환아의 동화 같은 소원을 이루어준 것을 시작으로 매년 메이크어위시코리아와 연계하여 난치병 환아들의 다양한 소원 성취를 통한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지속성과 진정성은 갤러리아 사회공헌활동의 주안점이자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난치병 환아의 소원 성취를 지원하여 환아의 삶에 작은 희망과 변화를 선물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