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몬 24일 '리퍼데이'…명품 선글라스 7만8900원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금액별 최대 8000원 할인쿠폰 지급
LG 노트북 49만9000원에 판매

티몬 24일 '리퍼데이'…명품 선글라스 7만8900원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티몬이 매달 24일 진행하는 ‘리퍼데이’에 명품 선글라스부터 노트북까지 다양한 리퍼상품 27만개를 할인 판매한다.


티몬이 올해 9월까지 판매한 리퍼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리퍼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난 영향이다.

리퍼비시(Refurbish)제품은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 또는 제조와 유통과정에서 흠집이 있거나, 전시제품 등을 재포장한 상품으로 기존 판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이 강점이다.


티몬은 이번 리퍼데이에 580여종, 27만개 물량을 확보해 최대 97% 할인판매한다.


리퍼데이 대표상품은 ▲발렌시아가, 톰포트 등 명품선글라스 40종 7만8900원 ▲고세 핸드백 2만9900원 ▲한경희 건강식 마스터(HFM-1000) 3만4900원에 판매한다. S급 리퍼 제품인 LG전자 노트북(15N540-UT75K)을 49만9000원에, 보테가베네타 등 명품잡화를 29만5000원에 선보인다.

티몬은 리퍼데이를 기념해 구매 금액대별 최대 8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리퍼데이 깜짝쿠폰’을 제공한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새것이나 다름 없는 품질이지만 가격은 많게는 절반 이상 저렴해 우수한 경제성을 이유로 리퍼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타임커머스 채널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