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패딩·플리스 한 번에" 네파, 피오가 디자인한 '피오패리스' 출시

최종수정 2019.10.21 08:12 기사입력 2019.10.21 08:12

댓글쓰기

"패딩·플리스 한 번에" 네파, 피오가 디자인한 '피오패리스'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아이돌 가수 피오와 만났다. 네파는 올 가을?겨울(FW) 1020 세대를 공략하기위해 '네파 듀오 리버시블 부클 다운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 개의 아우터를 패딩과 플리스 두 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피오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피오패리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네파의 듀오 리버시블 부클 다운은 한쪽은 보송보송한 부클 플리스 면, 뒤집으면 다운 우븐 겉감이 적용되어 때로는 플리스로, 때로는 구스다운 충전재를 넣은 숏 다운으로도 활용 가능한 양면 아우터이다. 하나의 아우터로 두 벌의 효과를 주기 때문에 아침 저녁 일교차가 큰 가을부터 추운 한 겨울까지 취향에 따라, 상황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신개념 다운자켓이다.


특히 1020 세대를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학교 갈때는 단정하지만 발랄한 감성의 숏다운으로 주말에는 캐주얼하고 편안한 플리스로 착용할 수 있다. 최근 아우터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트렌디한 플리스 스타일에 1020 타겟들이 선호하는 숏 기장, 그들이 좋아하는 아이돌 피오와의 컬래버레이션, 톡톡 튀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컬러 블록 디자인이 적용된 버전과 심플한 원톤 컬러 버전으로 출시되는 디자인 강점까지 더해졌다.


"패딩·플리스 한 번에" 네파, 피오가 디자인한 '피오패리스' 출시

남성용 멜란지 그레이, 베이지, 아이보리 그리고 여성용 페이즐리 핑크, 아이보리, 민트까지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피오팰리스를 백화점, 네파몰, 무신사에서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네파와 아티스트 노보의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를 증정한다.


네파는 이번 피오패리스 출시를 기념해 1020 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패션 스토어 중 하나인 무신사와 함께한 화보, 영상을 공개한다. 직접 디자인 과정에 참여한 피오가 모델로 나선 이번 콘텐츠는 경쾌하고 키치한 무드 속에서 피오패리스와 함께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하루를 사진과 영상 속에 담았다.

네파는 이날부터 약 2주간 피오패리스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와 함께 스페셜 이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무신사를 통해 피오패리스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특별 제작된 피오 열쇠고리를 제공한다. 댓글 이벤트를 통해 피오패리스를 12명에게 선물한다. 또한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무신사 실시간 검색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새롭게 선보이는 피오패리스는 패딩과 플리스라는 전혀 다른 두 가지 스타일의 아우터를 하나에 담아 겨울 아우터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신박한 제품”이라며 “특히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도 유명한 아이돌 피오가 직접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해 1020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가성비, 실용성, 스타일까지 세 가지를 모두 갖춘 맞춤형 신개념 아우터가 탄생했고, 1020 세대의 올겨울 필수템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