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리동네 맛집 편의점…GS25, '쿠캣김치삼겹꽃찜' 인기몰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우리동네 맛집 편의점…GS25, '쿠캣김치삼겹꽃찜' 인기몰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GS25가 국내 1위 음식 콘텐츠 제작사인 쿠캣과 손잡고 내놓 차별화 요리 상품 '쿠캣김치삼겹꽃찜'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김치삼겹꽃찜은 지난해 쿠캣의 요리 콘텐츠를 통해 소개돼 약 4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끈 요리로, GS25가 별도 조리 없이 즉석 취식이 가능한 상품으로 구성해 지난 1일 출시했다.

GS25는 김치에 두툼한 삼겹살을 둘둘 말아 특유의 꽃 모양을 구현했고 각각의 꽃찜 위에 청양고추를 토핑해, 고객 기호에 따라 매콤함을 조절할 수 있게 했다. 가격은 4900원.


GS25가 선보인 쿠캣김치삼겹꽃찜은 출시 직 후 GS25의 요리,반찬 분류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열풍 조짐을 보이고 있다.


GS25는 1인 가구에게 홀로 즐기기에 난이도 있는 메뉴를 소용량, 실속형 가격대로 구성해 선보인 것이 쿠캣김치삼겹꽃찜의 인기 요인으로 풀이하고 있다.

한편, GS25는 지난 1월 ▲나혼자삽결살(4900원, 130g)을 시작으로, ▲나혼자족발(5300원,150g), ▲나혼자치즈닭갈비(4900원, 300g), ▲나혼자껍데기(4500원, 230g), ▲나혼자돼지갈비(5500원, 190g) 까지, 1인 가구 고객을 위한 저렴한 가격대로 편의점 먹거리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김대현 GS리테일 간편식 MD는 “최근 편의점에서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면서, 합리적인 가성비, 취식의 간편함, 더욱 특별한 맛을 기대하는 고객들 또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GS25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발빠르게 반영해 고객 기대치를 200% 이상 만족시킬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여성징병제 반발 없는 북유럽…징집대상 중 소수만 선발[뉴스in전쟁사]

    #해외이슈

  •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스페이스X, 달·화성 탐사 우주선 세 번째 시험비행 또 실패

    #포토PICK

  •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현대모비스 "전비·디자인·편의성 개선"… 새 전면 통합모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