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혼자산다' 노브레인 이성우, 뛰어난 요리실력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밴드 노브레인의 멤버 이성우/사진=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밴드 노브레인의 멤버 이성우/사진=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밴드 노브레인의 멤버 이성우가 뛰어난 요리실력을 뽐낸다.


18일 방송되는 MBC '나 혼다 산다'에서는 친구들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푸드천사'로 변신한 이성우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성우는 친구의 가게를 방문해 요리사 친구들에게 음식을 대접한다.


이를 지켜보던 그의 친구들은 "나보다 잘한다"며 감탄해, 이성우의 요리실력이 얼마나 뛰어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북돋웠다.


이성우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향신료인 마라를 더한 바지락찜을 요리하는가 하면, 어린시절 즐겨먹던 추억의 음식을 선보이는 등 뛰어난 요리실력을 선보인다.

그는 또 자신만의 소울푸드를 선보이겠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혈액암 완치 소식을 전한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의 근황도 공개된다.


허지웅은 스트레칭, 요가 등으로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고, 밥을 먹기 전 영양제를 챙겨먹는 등 건강한 생활패턴을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