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음료, '나만의 마운틴듀'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칠성음료, '나만의 마운틴듀'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디자인 마이 듀’ 공모전을 통해 1500대 1 경쟁을 뚫은 우승 작품이 마운틴듀 한정판으로 이달 말까지 생산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4월 홍대 라이즈 호텔에서 ‘듀 스튜디오’를 열고 마운틴듀 캔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했다.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작품을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의 패키지에 담아냄으로써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친밀감과 호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들은 듀 스튜디오에 준비된 1만2000개의 무지캔에 짜릿한 열정과 역동성을 강조한 마운틴듀의 브랜드 정체성과 조화를 이루며 자신만의 개성과 가치관을 담은 디자인 작품으로 실력을 뽐냈다.


공모전에는 약 1500개의 작품이 응모됐으며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후보작 8개가 선정됐다.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1, 2차 투표를 통해 최종 우승작이 선정됐으며, 우승자는 500만원의 상금과 자신의 작품이 마운틴듀 250㎖, 355㎖캔에 인쇄돼 한정판 마운틴듀 아티스트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영예를 얻었다.


우승자 나진성씨는 “역동적이면서 스트리트 문화를 표방하는 마운틴듀의 브랜드 컬러에 포인트를 두고 마이크, 카세트, 스프레이 등의 힙합 요소로 표현했다”며 “규모가 큰 공모전에서 현업 작가와 경쟁해 우승을 차지하게 돼 기쁘고, 전국의 편의점 등에서 제 디자인이 들어간 한정판 마운틴듀를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도 커리어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