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를 더욱 젊은 감각으로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의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제품의 깔끔한 맛과 시원함이라는 본래의 특징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젊은 느낌을 강조해 전달할 계획이다. 도수와 출고가는 기존과 동일한 4.5도, 1147원(500ml 병)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얼음산 이미지를 넣어 청량함과 시원한 느낌을 직관적으로 표현, Fitz 로고는 모던하면서 강한 서체로 맥주를 마실 때의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레시피에 쌀을 가미해 부드러운 목넘김을 강화하고 ‘피츠 수퍼클리어’ 특유의 깔끔한 맛을 더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피츠 수퍼클리어’는 깔끔한 맛을 콘셉트로 선보인 맥주”라며 “새롭게 선보일 감각적인 디자인 패키지와 쌀을 가미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젊은층 공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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