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태국 이어 베트남 진출…동남아 시장 강화

최종수정 2019.03.29 08:29 기사입력 2019.03.29 08:08

댓글쓰기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태국 이어 베트남 진출…동남아 시장 강화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가 동남아시아 시장 강화를 위해 베트남에 진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달 태국의 수도 방콕의 대형 쇼핑몰 2곳에 입점한 것에 이은 두번째 동남아시아 시장 내 오프라인 채널 입점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베트남 진출을 기념해 이달 28일 베트남 수도 호치민에 위치한 롯데 레전드 호텔 사이공에서 론칭쇼를 개최했다. 베트남 국민 배우로 알려진 ‘치 푸’와 베트남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총 100명 이상이 참석해 성공적인 론칭을 위한 자리를 빛냈다.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는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지닌 뛰어난 제품력으로 베트남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호응이 높았다.


특히 에센스 커버팩트의 쿨링 기능이 베트남의 따뜻한 기후에 사용하기 좋다는 평을 얻어 베트남어로 ‘차가운 팩트’를 뜻하는 ‘펀란’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베트남의 뷰티전문숍인 ‘하사키 뷰티앤스파’,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 ‘라자다’ 등에 입점했으며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베트남 시장에서 판매될 제품은 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BB크림’, ‘SOS 데이 마스크’ 등이며 베트남 고객의 선호도와 현지 기후에 맞춰 선정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이번 론칭쇼를 통해 에이지투웨니스의 성장 잠재력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베트남의 화장품 시장은 꾸준하게 성장하는 시장인 만큼 에이지투웨니스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크게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거꾸로 세웠더니 '대박'…"성수기보다 더 잘 팔려" 거꾸로 세웠더니 '대박'…"성수기보다 더 잘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