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40일만에 1천만개 팔리며 인기몰이…농심 '신라면건면'

최종수정 2019.03.21 14:00 기사입력 2019.03.21 14:00

댓글쓰기

40일만에 1천만개 팔리며 인기몰이…농심 '신라면건면'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국민라면' 신라면에 건면을 적용한 '신라면건면'이 라면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농심은 지난 2월 새롭게 선보인 신라면건면이 출시 40일 만에 1000만개가 이상 팔리며 인기행진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신라면건면은 농심이 선보이는 세 번째 신라면 브랜드 제품이다. 두 번째 신라면인 신라면블랙이 국물맛을 진하게 하는 변화였다면, 3번째 새로운 신라면의 개발 방향은 깔끔함과 담백함에 있었다. 농심은 신라면 본연의 국물맛을 내기 위해 스프를 새롭게 조정한 한편 면발은 담백한 맛을 내는 건면으로 바꿨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칼로리도 일반 라면의 약 70% 수준인 350㎉다.


농심은 시장의 호응에 발맞추기 위해 최근 신라면건면 생산라인을 2배로 늘리고 시장 확대에 나섰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