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은행 ‘톡톡(Talk-Talk)자문단’ 3기 발대식 개최

최종수정 2019.03.19 15:10 기사입력 2019.03.19 15:10

댓글쓰기

광주은행 ‘톡톡(Talk-Talk)자문단’ 3기 발대식 개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19일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와 고객중심 경영실천을 위해 고객패널 ‘톡톡(Talk-Talk)자문단’ 제3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광주은행 ‘톡톡(Talk-Talk)자문단’은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해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소통 채널로 지난 2017년부터 1기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해 2기 운영 기간 동안에는 자문단 의견을 통해 비대면 환전 프로세스 개선 및 증명서 발급서비스 등 40여건 이상을 경영 정책에 반영했다.


이번 제3기 톡톡 자문단으로 선발된 7명의 고객들은 오는 11월까지 금융상품 개발 및 판매과정, 취약계층 금융서비스, 은행 제도도입 등에 대한 소비자의 시각을 광주은행에 전달해 금융소비자 권익강화와 편의증진 등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제3기 톡톡 자문단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시각으로 상품과 서비스, 프로세스 전반을 점검하고 개선해 Youth고객부터 중·장년층 고객까지 세대를 불문하고 고객님들께 사랑받을 수 있는 지역 대표 은행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