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홈페이지 오픈…어려운 이웃에 '박스' 전달한다

최종수정 2019.03.19 09:21 기사입력 2019.03.19 09:21

댓글쓰기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홈페이지 오픈…어려운 이웃에 '박스' 전달한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는 19일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홈페이지를 열고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2013년 7월부터 진행된 플레저박스 캠페인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담아 전달하는 롯데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해까지 총 32회에 걸쳐 4만2745박스가 아동복지시설 어린이, 사회자립청년, 싱글맘, 장애인 등에 전달됐다.


홈페이지에서는 지금까지 전달된 박스 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소개 및 그간 진행된 행사 현장, 바이럴 영상 등도 열람할 수 있다. 향후 진행될 캠페인 자원봉사자 모집도 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는 페이스북을 통해 영상과 관련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함께가는친구 해시태그와 함께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캐시비카드(2만원권)를 증정한다.


롯데는 올해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을 총 5회 진행할 예정이며, 연말에는 총 5만 박스를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오성엽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장은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회의 다양한 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며 "단순 기부보다는 사회 구성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사회공헌활동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