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트진로, 로맨틱 화이트데이 위한 '와인패키지 2종' 추천 판매

최종수정 2019.03.12 09:24 기사입력 2019.03.12 09:24

댓글쓰기

하이트진로, 로맨틱 화이트데이 위한 '와인패키지 2종' 추천 판매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하이트진로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와인 패키지 2종을 추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와인패키지 2종은 로제와인 '바바로제타'와 세미스파클링 와인인 ‘발비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다. 야생 장미향으로 유명한 로제와인 바바 로제타 패키지는 연인에게 메시지를 남길수 있는 보드마커펜이 포함됐다. 알코올 도수는 5.5%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8~10의 온도로 시원하게 즐기며 특유의 감미로운 장미향과 과일향의 조화를 잘 느낄 수 있다. 레이블 전면에 장미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고 약한 스파클링과 핑크루비색을 띄고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위한 연인들의 기념일에 더욱 잘 어울린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소개됐던 모스카토 다스티 브랜드인 ‘발비 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는이탈리아 피에몬테 주의 대표적 포도 품종인 모스카토 품종으로 생산한 스위트한 세미스파클링 와인이다. 달콤하고 부드러우며 적절한 산도와 과일향을 띄고 있어 기념일을 즐기는 연인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다. 이탈리아 내 유통채널에서도 모스카토 다스티 판매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발비 소프라니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와인으로 정평이 나 한국의 와인 시장 확대에 기여한 와인이기도 하다.


하이트진로의 화이트데이 추천와인패키지 2종은 홈플러스 및 롯데마트 전매장에서 판매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