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메이트2' 키X파리지앵 3인방, 빈티지 카페+옛맛 통닭 '뉴트로 감성 뽀개기' 투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울메이트2/사진=tvN 제공

서울메이트2/사진=tvN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서울메이트2'에서 키와 파리지앵 메이트 3인방의 '뉴트로 감성 뽀개기' 투어가 펼쳐진다.


11일 방송되는 tvN '서울메이트2' 14회에서는 키가 준비한 강화도 여행 마무리 코스가 전해진다. 뉴트로 감성 가득한 카페부터 키의 단골 통닭집까지 옛날 감성 가득한 투어를 예고한다.

한편 산다라박의 지원으로 필리핀 방송에 데뷔하게 된 김영철은 '마닐라 국민오빠'에 등극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루지 체험, 솥뚜껑 삼겹살 등 안내하는 코스마다 연일 화제 폭발인 키의 '강화도 뽀개기 투어'의 다음 코스는 '뉴트로 감성 뽀개기'. 키는 위시리스트 속 유독 카페 방문을 원했던 파리지앵 메이트들을 위해 옛 방직공장을 빈티지 카페로 재탄생시킨 뉴트로 감성 핫플레이스로 안내한다. 옛날 모습 그대로 보존해 놓은 추억의 버스, 공중전화 부스 등 인증샷 욕구부르는 곳에서 네 명의 훈남들은 포즈 장인에 등극했다는 후문. 추억의 '두더지 게임'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어서 이들은 키의 단골 통닭집으로 향한다. 메이트들은 바삭바삭한 옛날식 통닭과 새콤달콤 골뱅이 무침 꿀조합에 흠뻑 빠졌다고. 키의 "한국에서 먹은 것 중 가장 맛있었던 것?"이라는 질문에 메이트들이 만장일치로 답한 음식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필리핀에서 둘째날을 맞은 김숙과 산다라박은 쌍둥이와 쌍둥이 엄마를 위해 아침밥을 준비한다. 특별히 쌍둥이를 위해 얻어온 '믿고 먹는' 이영자 추천의 누룽지와 각종 밑반찬, 쌍둥이가 한국에 왔을 때 찜질방에서 먹었던 치즈 라면까지 필리핀에 한식 아침밥상이 차려질 예정.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산다라박과 김영철의 필리핀 방송국 정복기가 그려진다. 첫날 점심식사 자리에서 산다라박의 즉석 제안으로 김영철의 필리핀 방송 데뷔가 성사된 것. 데뷔 21년차 김영철은 신인의 마음으로 되돌아가 매니저나 헤어·메이크업 스텝 한 명 없이 직접 소품을 들고, 보는 사람마다 적극 자기PR에 나서는 등 아침부터 '투머치' 컨디션을 보였다고. 또한 방송국에서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뽐낸 필리핀 슈퍼스타 산다라박은 김영철의 필리핀 데뷔를 적극 지원, 방송국 국장과 필리핀의 디바 '레진 벨라스케스', 필리핀 최고의 안무가 등 높으신 분(?)들을 한가득 소개시켜 줘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이들이 출연할 프로그램은 필리핀판 '토토즐(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같은 생방송 쇼 프로그램. 김영철은 "따르릉~ 따르릉~ 아임 유어 꾸야(오빠)"를 열창한다. 마성의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중독된 필리핀 현지인들은 한국에서는 볼 수 없었던 어마어마한 호응을 보냈다는 후문. 김영철은 "만약 '마닐라 국민오빠'에 등극하면 꼭 무시할 사람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과 함께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스튜디오에서 즉석으로 김숙, 김준호, 산다라박, 키가 한 마음 한 뜻으로 김영철의 몰래카메라를 기획해 끝까지 눈길을 뗄 수 없을 전망이다.


특별한 호스트와 특별한 이방인의 특별한 여행을 그린 글로벌 케미관찰 홈셰어 리얼리티 tvN '서울메이트2'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1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