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Y캐슬' 김서형·오나라 '아는 형님' 출연 예정…"오는 31일 녹화"

최종수정 2019.01.22 09:27 기사입력 2019.01.22 09:27

댓글쓰기

배우 오나라(좌)와 김서형(우) / 사진=오나라, 김서형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오나라(좌)와 김서형(우) / 사진=오나라, 김서형 인스타그램 캡처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주연을 맡고 있는 배우 김서형과 오나라가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아는 형님' 제작진은 21일 "김서형과 오나라가 드라마 종영 후인 오는 31일 녹화에 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SKY캐슬'에서 각각 김주영과 진진희 역을 맡고 있다. 김주영은 서울대학교 입학사정관 출신의 입시 코디네이터다. 진진희는 건물주의 딸이자 자녀의 교육에 신경을 쏟고 있는 전업 주부로 등장한다.

시청률 조사기업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SKY캐슬'은 지난 19일 방송에서 22.3%의 시청률을 기록해 비지상파 드라마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운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JTBC '아는 형님'은 지난 2015년부터 방송된 토크 및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