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능 대박 기원'…고생한 수험생들, 통신사가 多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수능 대박 기원'…고생한 수험생들, 통신사가 多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통신업계가 2017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G헬로비전 은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인 '헬로모바일 다쏜다'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수험생이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경우 가입비와 유심비 지원을 비롯해 피자, 치킨, 케익 중 한 가지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가 있다.

SK텔레콤 은 수능일 다음날인 18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와 공식 인증 대리점 13곳에서 '루나S' 태권브이 스페셜 에디션을 1000대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올해 40주년을 맞은 한국 토종 캐릭터 태권브이와 한국 제조사 TG앤컴퍼니의 합작으로 탄생했다. 태권브이 몸체의 메탈 재질과 색상 톤에 맞춰 풀메탈 디자인과 프로즌블루 색상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태권브이 배경화면, 태권브이 주제가 벨소리 같은 다양한 UX(사용자경험)을 탑재하고, 후면에 별도 레이저 공법으로 태권브이 얼굴 이미지를 새겼다.

KT 는 수험생 연령대인 97~99년생 고객들이 ‘Y24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6개월 간 특별 할인된 월 4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KT는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을 통해 기존 월 6만5890원에 데이터 무제한을 제공하던 Y24 65.8 요금제를 약 30% 할인된 가격인 월 4만원 대에 6개월 제공하며, 가입일은 11월 17일부터 2017년 2월 말까지다.

LG유플러스 는 '2017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끝! 수험생·훈남훈녀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다. LG유플러스의 모바일TV 서비스 ‘U+비디오포털’의 데이터 무료관에서 비디오 콘텐츠를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쇼핑지원금을 최대 100만원(백화점 상품권)까지 증정한다. 비디오 콘텐츠를 감상하면 자동 응모된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