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산업은행, 서울성로원과 '해솔길 트레킹 행사' 열어

최종수정 2016.07.11 10:34 기사입력 2016.07.11 10:34

댓글쓰기

9일 경기도 안산 대부도 구봉도 해솔길에서 산은 자원봉사단 직원들과 서울성로원 어린이들이 기념사진을 찍었다.

9일 경기도 안산 대부도 구봉도 해솔길에서 산은 자원봉사단 직원들과 서울성로원 어린이들이 기념사진을 찍었다.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산업은행이 9일 결연 복지시설인 서울성로원 어린이들과 경기도 안산에서 '대부도 구봉도 해솔길 트레킹' 행사를 열었다.

산은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01년부터 올해까지 꾸준히 산행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부도 구봉도 해솔길(제1코스 약 8Km)을 3시간 정도 걷는 트레킹을 진행했다.

산은 자원봉사단 직원들은 서울성로원 어린이와 교사 등 40여명과 함께 해솔길을 걸으면서 아이들의 심신을 단련하고 자연을 탐방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산은은 서울성로원과 1996년에 결연을 맺고 지난 20여년간 매달 정기적인 봉사활동과 후원을 해왔다. 산은은 트레킹뿐만 아니라 농구와 탁구교실, 문화예술 공연관람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