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포토]티아라 은정, 어디서나 빛나는 그녀

최종수정 2014.11.22 22:25 기사입력 2014.11.22 22:25

댓글쓰기

[포토]티아라 은정, 어디서나 빛나는 그녀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 걸 그룹 티아라 은정이 2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

지난 20일 브루나이 엠파이어 호텔에서 한국-브루나이 5000억 코스매틱 합작 프로젝트 의향서 체결식이 진행됐다. 이날 체결식에 걸 그룹 티아라의 멤버 은정과 배우 김규리가 홍보대사 자격으로 참석했다.

한-브루나이 합작 사업은 세계 20위권 국부펀드 브루나이 투자청이 국내 기업 IMK와 화장품 제조·판매를 공동 설립하고 할랄(Halal)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서는 것이다.

브루나이 정부 총리실 산하 투자청(BEDB)이 5만여 평의 산업단지 부지와 공장 건축을 제공할 예정이다. IMK 그룹 역시 3년간에 걸쳐 브루나이 정부 재정부 산하 국영기업과 함께 2억 달러를 공동투자 할 계획이다.

또 향후 20년 동안 IMK그룹이 경영을 맡게 되며 브루나이 정부는 이 산업단지 내에는 직원아파트, 컨벤션센터, 영빈관, R&D센터, 화장품, 생활용품, 바이오산업 생산 공장, 부자재 공장, 박스 공장, 물류 공장을 포함한 모든 건축물, R&D비용, 인건비 등 약 3000억 원에 달하는 추가 가치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글로벌 스타마케팅 프로모션을 위해 브루나이 투자청(BEDB)과 IMK Group에서 국내 유력 연예기획사 중 하나인 MBK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고건희)사와 LOI를 체결하고 약 800억 원의 광고, 홍보 및 글로벌 스타 마케팅을 위임했다.

한편 한류스타 배우 김규리와 티아라의 멤버 은정이 한국-브루나이 합작 프로젝트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활발한 홍보를 펼칠 예정이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