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할리우드 톱스타 키아누리브스 노숙자 된 이유 "절친과 연인 때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키아누 리브스가 노숙자 된 사연 [사진출처=MBC 방송화면 캡처]

키아누 리브스가 노숙자 된 사연 [사진출처=MBC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할리우드 스타 키아누리브스 노숙이유 "절친과 연인 때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최근 키아누리브스 노숙이유에 대해 관심이 다시 집중됐다.
앞서 지난 8월4일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키아누리브스가 미국 뉴욕 거리에서 노숙 생활을 하게 된 사연을 소개한 바 있다.

당시 할리우드 유명 배우였던 키아누 리브스는 절친한 친구였던 배우 리버 피닉스가 약물 중독으로 사망한 후 큰 절망에 빠져 있던 상황이었다.

이때 키아누리브스는 제니퍼 사임을 통해 치유 받으며 깊이 사랑하게 됐다.
이후 제니퍼 사임은 키아누 리브스의 아이를 임신했지만 8개월 만에 유산하며 두 사람 사이가 흔들리기 시작했고 제니퍼 사임은 유산 후 키아누리브스를 보며 아이를 잃은 극심한 슬픔에 빠져 결국 둘은 이별하게 됐다.

하지만 이별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제니퍼 사임이 교통사고로 사망했고, 키아누 리브스는 깊은 자괴감에 빠지게 됐다.

결국 키아누 리브스는 사망한 제니퍼 사임이 없는 집은 필요 없다고 판단, 이후 계속해서 노숙 생활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키아누리브스 재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키아누 리브스 노숙 제니퍼 사임, 키아누 다시 돌아온 걸 환영합니다" "키아누 리브스 노숙 제니퍼 사임, 작품 활동 시작한다고 들었는데 화이팅입니다" "키아누 리브스 제니퍼 사임, 이제 노숙은 그만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