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키아누 리브스, 제니퍼 사임 잃고 노숙 "아이 입양해 집으로 돌아갈까"

최종수정 2014.08.11 11:07 기사입력 2014.08.11 11:07

댓글쓰기

키아누 리브스가 노숙자 된 사연 화제(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키아누 리브스가 노숙자 된 사연 화제(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키아누 리브스, 제니퍼 사임 잃고 노숙 "아이 입양해 집으로 돌아갈까"

배우 키아누 리브스의 노숙 사연에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국의 한 매체가 최근 키아누 리브스의 노숙 생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키아누 리브스는 누군지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피폐한 모습을 하고 있어 충격을 주었다.

덥수룩한 수염에 낡고 허름한 옷을 입고 길거리를 전전하는 그의 모습은 유명 할리우드 배우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다. 그의 충격적인 모습이 공개되자 누리꾼 사이에서 노숙을 하게 된 사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4일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키아누 리브스가 노숙을 하게 된 이유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키아누 리브스가 오랜 연인 제니퍼 사임의 죽음에 힘들어 하다 노숙 생활을 시작하게 된 사연이 전파를 탔다.
키아누 리브스는 절친한 동료였던 리버 피닉스의 약물 중독으로 인한 사망 이후로 힘들어 했다. 한동안 고생하던 그는 영화감독 데이비드 린치의 소개로 제니퍼 사임과 만나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

이에 두 사람은 적극적으로 사랑을 키워 나갔고 키아누 리브스는 그녀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치유했다. 하지만 제니퍼 사임은 임신 8개월째에 아이를 유산하며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렸고, 결국 키아누 리브스와 이별했다.

이별 후 1년이 채 안 돼 제니퍼 사임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이에 키아누 리브스는 제니퍼 사임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을 견디지 못하고 거리로 뛰쳐나가 노숙 생활을 시작하게 됐다.

특히 키아누 리브스는 노숙 생활 도중 '매트릭스2' '매트릭스3' '콘스탄틴' 등에서 활약했지만 현재까지도 거리를 전전하며 제니퍼 사임을 그리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영화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키아누 리브스는 입양을 계획한 것으로 알려져 노숙 생활을 청산할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키아누 리브스 노숙 리버 피닉스 제니퍼 사임, 노숙에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키아누 리브스 노숙 리버 피닉스 제니퍼 사임, 키아누 리브스 완전 순정남이네" "키아누 리브스 노숙 리버 피닉스 제니퍼 사임, 이젠 마음 다잡고 집으로 돌아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