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롤 '121번째 챔피언' 아지르 스킬정보…나서스·레넥톤과 이집트 패밀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롤 신규 챔피언 아지르[사진제공 = 라이엇게임즈]

롤 신규 챔피언 아지르[사진제공 = 라이엇게임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롤 121번째 챔피언 아지르 스킬정보…나서스·레넥톤과 이집트 패밀리?

리그오브레전드에 새로운 챔피언이 추가된다는 소식에 눈길이 모인다.

라이엇게임즈는 27일 리그오브레전드의 121번째 챔피언 '모래의 황제, 아지르'를 테스트 서버에 선행 공개했다.
아지르는 모래의 황제라는 호칭처럼 리그오브레전드의 세계관에 등장하는 '슈리마 사막' 출신의 챔피언이다. 새의 부리를 연상시키는 투구와 날카로운 발톱, 황금으로 주조된 갑옷은 이집트 신화의 신 '호루스'를 연상시킨다.

리그오브레전드에는 이미 이집트 신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챔피언 '나서스'와 '레넥톤'이 존재하는데, 이들과 아지르의 관계에 관심이 쏠린다.

모래의 황제, 아지르는 자신이 이끄는 모래 병정을 소환해 부리는 기술을 지니고 있다. 소환된 모래 병정은 아지르의 공격 범위 밖에 있는 적을 대신 공격하거나 방패벽을 만들어 보호해주기도 한다.
또한 아지르의 패시브인 '황제의 의지(Will of the Emperor)'는 포탑이 파괴된 자리에 '태양 원반(Sun Disc)'을 1분간 소환해 포탑을 대신한다.

한편 롤 신규 챔피언 아지르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롤 아지르, 나르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롤 아지르, 라이엇 기획력 대단해" "롤 아지르, 나서스와는 무슨 관계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아지르의 스킬 정보다.

◆'패시브 스킬 황제의 의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면 아지르의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태양포탑 :아지르가 파괴된 포탑의 잔해 위에 태양 포탑을 설치합니다. 적 억제기와 넥서스 포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태양 포탑은 포탑과 비슷한 역할을 하나, 보다 큰 피해를 입히며 미니언이나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아지르가 골드를 획득합니다. 태양 포탑은 짧은 시간 지속되며 아지르가 사망하거나 일정 거리 이상으로 멀어지면 방어력이 떨어집니다.

◆'사막의 맹습'

아지르가 모든 모래 병사에게 대상 위치로 돌진하라는 명령을 내립니다. 병사들은 목표 지점까지 전진하며 그 과정에서 타격당한 모든 적은 피해를 입고 둔화됩니다. 병사들이 적 챔피언을 타격하면 아지르의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일어나라!'

아지르가 슈리마 전사의 기억이 깃든 모래 병사를 소환합니다. 이 병사는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아지르는 기본 공격을 통해 병사들에게 공격 명령을 내리며, 병사들은 아지르의 명령에 따라 여러 대상을 관통하는 직선 공격을 가합니다. 모래 병사들은 아지르가 기본 공격 범위 내에 있지 않아도 적을 공격합니다. 시간이 지나거나 황제가 멀리 떨어지면 병사들은 다시 모래 속으로 사라집니다.

◆'신기루'

아지르가 질풍 같은 움직임으로 대상 모래 병사를 향해 돌진합니다. 이때 아지르가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충돌한 챔피언은 공중에 뜨고, 아지르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황제의 진영'

아지르가 방패를 들고 대열을 짠 병사들을 소환합니다. 이 병사들은 앞으로 전진하면서 적을 뒤로 밀어내고 피해를 입힙니다. 병사들이 돌진을 멈추면 마치 벽처럼 서서 적 챔피언의 이동 및 돌진을 봉쇄합니다. 아군은 이 벽을 통과할 수 있으며, 통과와 동시에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병사들에겐 이동 또는 공격 명령을 내릴 수 없습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