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동원 "원빈과 다니던 PC방 없어져..신비주의 아니다"(인터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동원은 "윤종빈 감독에게 영화적으로 정말 많은 것을 배웠고, 뒷통수 맞는 느낌마저 들었다"고 말했다.

강동원은 "윤종빈 감독에게 영화적으로 정말 많은 것을 배웠고, 뒷통수 맞는 느낌마저 들었다"고 말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 배우 강동원이 절친한 동료배우 원빈에 대해 언급했다.

강동원은 17일 오후 서울 한 카페에서 진행된 아시아경제와의 인터뷰에서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감독 윤종빈·이하 '군도')와 관련된 이야기들과 함께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이날 강동원은 "평소 개구지고 활달한 성격인데 신비주의라는 오해가 왜 생겼는지 모르겠다"며 "그렇게 잘 돌아다니는 편은 아니라서 그런 것 같다"고 털어놨다.

과거 원빈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된 그는 "원빈형과 가던 PC방이 없어졌더라"며 "한번 가봤는데 지금은 식당으로 바뀌었다"면서 웃어보였다.

강동원은 또 자신에 대한 기사나 댓글을 종종 본다고 밝히며 "댓글 하나하나에 상처 받는 성격은 아니다. 가끔 기가 막히게 욕을 해 놓은 것을 보면 같이 웃는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유 있는 비판은 수용하려고 한다. 하지만 근거없는 비난에 대해서는 가끔 화가 날 때도 있다"며 "연기 외적인 활동을 많이 안해서 그런지 악성댓글이 많은 편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동원은 소집해제 후 첫 복귀작으로 '군도'를 선정했다. 악역 조윤 역으로 등장, 녹슬지 않은 미모(?)를 뽐내 화제가 됐다.

그는 "윤종빈 감독님이 특별히 내가 등장하는 장면에서 신경을 써주신 건 아니다. 도치(하정우 분)도 멋진 장면이 많지 않았나"라며 "꽃이 날리는 배경 역시 나에게만 쓰인 것은 아니다. 자세히 보면 안다"라고 해명하며 웃었다.

'군도'는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세상을 뒤집기 위해 나선 의적들의 액션 활극으로 오는 23일 개봉한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