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루트로닉, 세계최대 레이저 학회서 국제적 위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美 보스턴, '2013 ASLMS'에 루트로닉 제품 활용 논문 11편 실려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 루트로닉 의 레이저 의료기기 제품이 전 세계 최대 레이저 학회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국제적 위상을 드높였다.

지난 3일(현지시각)부터 나흘간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제33회 ASLMS(American Society for Laser Medicine and Surgery)'에는 루트로닉의 제품을 활용한 임상 연구 결과가 담긴 11개 논문이 발표됐다.
ASLMS는 매년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의학 레이저 학회로, 의료분야 종사자와 기술 개발자, 기초연구 분야 과학자 등이 참석한다. 올해의 경우 약 3000명이 행사장을 찾았다.

이번 학회에는 루트로닉의 ▲스펙트라(SPECTRA) ▲인피니(INFINI) △아큐스컬프(ACCUSCULPT) ▲클라리티(CLARITY) ▲에코투(eCO2) 등에 대한 임상 연구 결과 논문이 공개됐다.

특히 노미령 세브란스병원 피부과 교수는 장성은 서울아산병원 피부과 교수와 공동으로 진행한 '인피니' 제품에 대한 임상 연구 결과를 학회에 발표했다. 노 교수는 이 자리에서 "피부 주름 개선을 위한 보톡스(보튤리움 톡신)와 '인피니' 장비를 활용한 임상 연구 결과, 루트로닉의 제품이 더 우수하고 오래 지속됐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큐-스위치드 엔디야그(Q-switched Nd:YAG)' 레이저의 대표 제품인 '스펙트라'를 활용한 다양한 임상 결과가 발표돼, 세계적인 레이저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황해령 루트로닉 대표는 "ASLMS는 1980년대부터 시작한 권위있는 세계 최대 학회로 여기에 루트로닉의 제품을 이용한 논문이 10편 이상 실렸다는 것은 대단한 의미를 갖는다"며 "한국 레이저 의료기기 업체가 피부미용 분야에 있어 세계 유수의 기업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확실한 기술을 증명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루트로닉은 지난 2006년부터 ASLMS에 참가하고 있으며, 앞으로 미국과 유럽 등 세계적인 KOL(key opinion leader)들과의 교류를 통해 더 많은 연구 결과가 발표될 것으로 기대했다.
지난 3일부터 나흘간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2013 ASLMS'에 루트로닉이 전시부스를 마련해 전문가들과 만났다. 이번 학회에는 루트로닉의 제품을 활용한 연구임상 결과 논문이 11편 발표됐다.

지난 3일부터 나흘간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2013 ASLMS'에 루트로닉이 전시부스를 마련해 전문가들과 만났다. 이번 학회에는 루트로닉의 제품을 활용한 연구임상 결과 논문이 11편 발표됐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전필수 기자 philsu@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