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T-KT 아이폰5 론칭행사 열어..차이점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K텔레콤, 7일 0시부터 아이폰5 개통, 각종 행사 열려..KT, 올레스퀘어서 아이폰5 체험·사진전 개최

SKT-KT 아이폰5 론칭행사 열어..차이점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SK텔레콤 (대표 하성민)과 KT (회장 이석채)가 애플 '아이폰5' 국내 출시일에 맞춰 개통 행사를 개최한다.

SK텔레콤은 6일 오후 10시 청담동 복합문화공간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아이폰5 개통 행사를 연다.
이 행사에는 온라인 예약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명과 이들의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300명이 입장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6일 자정을 기해 예약가입 신청 순으로 아이폰5를 개통하고 1호 가입자는 LTE 62 요금제를 1년 간 무료로 지원할 방침이다.

오전 3시까지 계속되는 이날 행사엔 무대 공연과 토크 콘서트,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초대 가수로 에픽하이, 구준엽, 허밍어반스테레오, 달샤벳 등이 출연하며 행사 진행은 방송인 지석진이 맡는다.
SK텔레콤은 "밤새 줄을 서 기다리지 않고 파티처럼 행사를 즐기다가 아이폰5를 만나볼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KT의 '아이폰4S' 개통 행사 당시 모습

▲지난해 11월 KT의 '아이폰4S' 개통 행사 당시 모습

원본보기 아이콘

한편 KT는 7일 오전 8시 광화문 KT 올레스퀘어에서 '아이폰5 론칭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KT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행사 응모자(모바일 우선개통그룹, 사전가입 1차) 중 당첨자 300명을 초청했다.

표현명 KT 사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오전 8시부터 개통을 진행, 현장 개통자 300명 전원에게 벨킨 백팩과 아이폰 충전팩, 암밴드 등 사은품이 제공된다.

올레스퀘어 안에서 일반 관람객들도 아이폰5를 체험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진전과 아이폰으로 연주하는 아이밴드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행사는 오전 6시부터 동영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유스트림'을 통해 생중계된다.



김보경 기자 bkly477@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