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00억 인생역전 주식달인, “물 건너 갔다!” 개미들 파장 일파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0년 간 주식시장에서 기적에 가까운 적중률을 보이며 개인의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봉사해온 주식달인 장진영씨가,
“눈 앞 이익에 현혹되면 원금회복은 물론 인생역전까지 물 건너 간 꼴!”이라며 개미투자자들의 손실원인을 짚어내며 충격을 주고 있다.

그는 SBS스페셜 쩐의전쟁을 통해 재야고수로 소개되면서 이미 널리 알려져 있지만, 원금손실로 실의에 빠져 있는 개인들을 위해 자신의 10년 노하우를 무료로 공개하며 개미투자자들의 불안함을 안심시켜주고 있어 그 호응 또한 대단하다.
그가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에 도움이 되기 위해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유망 종목들을 추천하기 시작한 것이 봉사의 시작이었다. 그가 추천한 종목들이 놀라운 수익률과 적중률을 기록하며 ‘주식의 달인’으로서 그의 소문은 빠르게 퍼져나갔다.

실제로 무료카페 내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에 공개한 그의 노하우를 통해 많은 회원들이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이뤘다는 실화가 알려지며 그의 무료리딩을 듣기 위해 불과 3년 만에 37만 명 이상이 찾아온 것을 보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장진영씨가 개인투자자들에게 강조하는 성공투자의 원칙은 간단하다.
‘수익성이 있으면서 현재 바닥권에 머물러 있는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 이 원칙을 지킨다면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하지만,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들이 눈 앞 수익에 현혹되어 원칙을 지키지 않기 때문에 손실을 거듭하는 것이라고 지적하며,
“실제 카페에서 동일한 종목을 추천해도 원칙에 따라 1,000% 이상의 수익을 내는 사람이 있는 반면, 바닥권에서 관심을 갖지 않다가 상승한 뒤에야 추격매수에 나서 큰 손해를 보는 사람도 많았다.”고 한탄했다.

때문에 주변의 유혹에 흔들리기 쉬운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실시간 무료 리딩방’을 진행하며 ‘정확한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이 잊기 쉬운 원칙과 짚어내기 어려운 전략적인 부분까지 정확히 잡아준다는 평가를 받으며, 연일 아침부터 그의 무료카페는 접속폭주 현상을 일으킬 정도이다.

이러한 호응에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원금회복과 100억 인생역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꾸준히 봉사하겠다.” 며 인생역전을 위해 자신이 강조하는 원칙을 반드시 지킬 것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현재 바닥권에서 상승 잠재력을 가지고 강하게 언급되고 있는 LG화학 , KG모빌리언스 , POSCO홀딩스 , 삼성전기 , 에스엔유 , 3노드디지탈 , CT&T , HD현대인프라코어 , 우리금융 , LG전자 등의 종목들 역시 원칙과 사전분석 없이 실전투자에 임한다면 또 다시 실패의 쓴잔을 맛보게 될 것이라고 지적하며, 반드시 자신의 분석자료를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임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