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주식달인, 정말 이래도 되는 건가!’ 37만 개미들 흥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0년 동안, ‘주식의 달인’으로 불리던 주식고수가 개인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자신의 숨겨두었던 10년 노하우를 공개하고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베일에 가려졌던 비책을 아낌없이 공개한 주식달인에게 “정말, 그 노하우를 다 공개해도 되는 건가!”라는 걱정 섞인 반응이 나올 정도로 개미투자자들을 감동시킨 주인공은 바로, 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소개된 장진영씨다.
그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돕고자 인터넷 무료카페에 제시했던 종목들이 놀라운 적중률을 기록하면서 그에 대한 소문도 빠르게 퍼져나갔다. 그 소문을 듣고 모여든 개미투자자들만도 3년 만에 37만 명을 넘어설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했다.

주식달인 ‘장진영’씨가 카페를 통해 공개하는 종목들을 보면, 그가 강조하는 비책의 원칙을 쉽게 알 수 있다.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실제, “같은 종목을 추천해도 1,000% 이상의 수익을 내며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주가가 상승한 뒤에야 뒤늦게 추격매수에 나서다가 큰 손해를 보는 사람도 적지 않았다.” 라며 개인투자자들이 거듭되는 손실에 매매타이밍의 핵심을 놓치고 있는 것 같다며 한탄했다.
때문에, 아직도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서 정확한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잡아주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그의 탁월한 매매비책을 통해 원금회복을 한 회원들은 물론, 인생역전에 성공한 개인투자자들의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카페는 접속폭주 현상이 나타날 정도로 그 열기가 뜨겁다.

실제로, 매일 아침 ‘리딩’을 듣지 않으면 허전하다는 한 회원은,
“그동안 궁금하고 답답했던 것을 시원하게 콕 짚어주는 것 같다.” 라며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10년이 넘도록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무료봉사를 행해온 만큼, “더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인생의 꽃을 피울 수 있도록 꾸준히 봉사하겠다.”고 강조하며,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투자자의 성공적인 주식투자에 든든한 힘이 될 수 있도록 3가지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공개해 두었으니 사전에 꼭 참고하고 실전투자에 나서기를 당부했다.

또한,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S-Oil , 삼성SDI , 유비케어 , HD현대인프라코어 , GS건설 , HMM , 셀트리온 , LG전자 , 코오롱아이넷 , 한일사료 등의 종목들에 대해 장진영씨는 성공적인 실전투자가 되기 위해 무료카페에 공개한 분석자료를 꼭 참고할 것을 다시 한 번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