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호동·이수근, '전국노래자랑' 송해에 키높이 구두 선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호동·이수근, '전국노래자랑' 송해에 키높이 구두 선물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후배 MC 군단이 송해에게 키높이 구두를 선물해 진한 감동과 웃음을 안겼다.

이상용 이경규 강호동 이수근 등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 KBS1 '전국 노래자랑' 30주년 특별 공개방송에 깜짝 등장했다.
현장에 뒤늦게 도착한 강호동은 송해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공개된 선물은 바로 구두와 키높이 깔창. 전국을 누비는 송해에게는 안성맞춤 선물이었다.

강호동은 "이경규 선배의 아이디어다"고 말했고 이수근은 키 높이 깔창을 추가로 선물하며 "이제 송해 선생님의 다리가 길어질 것이다. 마법이다"고 말해 감동과 함께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강호동은 "'1박2'일은 이제 겨우 4년이 됐는데도 힘들고 지칠 때가 있다. 30년간 전국을 누비면서 진행하시는 송해 선생님에게 존경심을 느낀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전국 노래자랑'은 한국 방송 사상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MC 송해는 1988년부터 진행을 맡아, 최장수 MC로 손꼽히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