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한민국 1% 명품카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주식투자로 개인 투자자들은 과연 얼마나 수익을 볼까?
개미투자자가 어느 누구의 도움 없이 월 15% 수익률을 내기란 뜨거운 태양아래에 힘든 여정과도 같다. 또한 월 15% 수익률은 개미들의 작은 바램의 수치이기도 하다.

하지만 ‘도전없는 성공없다(http://cafe.daum.net/02park4)’에서는 월 15% 이상의 수익률을 내고 있어 집중 분석 해본다.
현재 급 부상중인 일명 도.성카페(사업자등록증)를 개인투자자들은 주목할 필요가 있다. 여기에 가입된 개미투자자들은 지루한 사막을 건너다 지평선 너머 오아시스를 만난 격 이라고 감히 표현한다. 정말 안전하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천국이 따로 없다고 현 가입된 회원들이 이구동성으로 얘기하고 있다. 카페 후기게시판에는 수익글로 일색이다.

‘도전없는 성공없다(http://cafe.daum.net/02park4)’에서는 월 15% 도전종목으로 9/1일 추천한 광명전기(017040) 10% 수익 마감하였으며, 9/7일 추천 서원(021050)을 마지막으로 이 종목만 무려 22% 수익률을 달성했다. 두 종목으로 1개월 만에 무려 32% 라는 어마 어마한 수익률을 경신했다. 서원의 경우 구리값 상승을 미리 예측하여 선매수한 덕이라고 이야기 한다. 또 10월에도 변함없이 월 15%수익에 도전한다고 한다.

사실 여기서 주목해야 한다. 우리나라 최고의 재야고수들이 많지만 1개월 안에 추천하여 그 안에서 15% 이상의 수익률을 달성하기란 그리 쉽지 않다. 너나 할것없이 100~ 300% 수익이다 하지만 대부분이 오른 종목을 가지고 수익이라 말하는게 대부분이다. 개인들은 그정도 상승할동안 기다리지 못하는게 기본습성이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도.성 카페는 있는 사실대로만 말 하는 보기드문 카페이다. 저평가 가치주들만 똘똘 뭉쳐 추천하는 카페지기는 힘든 부분도 서슴치 않고 이야기한다. 장기로 추천함에 있어 개인들의 지루함 따분함이 문제였던 것이다. 그것을 덜어주려고 한것이 바로 그것이다. 그래서 이번 월 15%라는 놀라운 수익에 도전하여 카페 이름에 걸맞는성공을 이루고 있다. 이번 9월에는 두종목으로 월 32% 라는 수익을 내기도 했다.
우리는 미래를 위해 각종 재테크를 많이 하고 있다. 재테크나 재무설계에서 빠지지 않고 나오는 72법칙이다. 복리를 기본으로 만든 개념이다. 원금을 2배로 만드는데 소요되는 수익률을 월 15%를 기준으로 계산해보면 평균 5개월이 걸린다. 과연 이런한 수익이 사실일까? 계산으로 하면 사실이고 지금까지 결과로 봐서는 사실이다.

‘도전없는 성공없다(http://cafe.daum.net/02park4)’에서는 은행이자 5년이 넘게 걸리는 시간을 단 1개월만에 끝냈다는 얘기이다. 대단히 놀라운 수치이다. 여타 손실을 보고 있거나 단기에 목말라하고 있는 개미투자자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이야기 일것이다. 저평가 실적 가치주로만 내세우고 있는 도전없는 성공없다 카페지기는 단기 수익에 목말라하고 있는 개미투자자의 마음을 잘 알고 본업과 부업으로써 재테크의 수단이되고 있는 지금 가치투자로 안전하게 개미투자자들을 돕겠다’라고 전했다. 주식은 투자이기도 하지만 무점포 사업이라 말한다. 지금도 많은 개미투자자들의 꿈인 월 15% 수익률을 참여 하기 위하여 대거 가입을 하고 있다. 카페 관계자가 말하기를 주식투자는 절대적으로 조급하면 지는것이라 한다. 또 어떠한 정보가 사실이더라도 절대 현옥되어 뇌동매매 하지 말라는 것이다.

대부분 다른 투자처에서는 기술적으로 오른 주식을 추천하기 바쁘다 한다. ‘달리는 말에 올라 타라’ 라는 명언과 함께 말이다. 하지만 이 카페 관계자가 말하기를 그럼 그렇게 좋은 주식을 오르기 전에는 왜 추천하지 않았을까? 라고 반문한다. 깊은 뜻이다. 이 대목에서 개인투자자들은 잘 생각해 봐야 할것이다.

개인 회원 모두가 손실없이 ‘대한 민국 최고의 명품카페‘로 만들려는 의지가 엿보이는 대목이 아닐까 한다. 정말 매일 매일 개인들을 현혹하는 그러한 곳이 아니라면 또 가치있는 투자 실속 투자를 한다면 ‘도전없는 성공없다(http://cafe.daum.net/02park4)’는 이미 명품카페가 아닐지 모른다.

카페에서는 단기 관심종목으로는 NI스틸 (008260) 한국카본 (017960) 유안타증권 (003470) DB하이텍 (000990) SK하이닉스 (000660)를 4분기 상승 예상 종목이라 집중 분석중이다.

※ 이 자료는 기사식 광고입니다.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