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석준, "추상미와 찰떡궁합, 배우로도 호흡 척척"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에 출연하는 이석준이 부인 추상미와 찰떡궁합인 것 같다며 부부애를 과시했다.

이석준은 13일 오후 4시 서울 동숭아트센터에서 열린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프레스 시연회에 참석해 "추상미가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대본을 읽자마자 꼭 이 작품을 하라고 해서 했다"며 "저는 난독증이 있어서 읽어도 이해가 빨리 되지 않지만, 아내는 그런 부분에서 이해력이 높다"고 말했다.
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도 추상미가 추천하며 적극적으로 밀어준 작품이라고. 이석준은 추상미와 함께 의논하고 만들어가는 과정이 좋다며 아내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에도 출연하면서 연극과 뮤지컬에 동반 참여했던 이석준은 "두 작품이 내용이나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전혀 연습하면서 어려운 점은 없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연극이든 뮤지컬이든 무대는 같다고 본다. 에너지의 차이는 있을 뿐 연극 뮤지컬은 나름 매력적인 장르라며, 좋은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30년지기 토머스와 엘빈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친구 엘빈이 죽고난 후 토머스가 그를 위해 송덕문을 써 내려가면서 다시금 친구와의 우정을 떠올리는 내용이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13일부터 오는 9월 19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열린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